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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빨라진 고객 대응 서비스 '헬프데스크' 오픈 안내 [계약 고객사 대상]
작성자 관리자 조회21회 댓글0건


   안녕하세요, 한국이러닝개발원입니다.


   고객님들의 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헬프데스크를 오픈하였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운영 및 시스템(오류,보수) 등 관련 문의는

   모두 헬프데스크 또는 서포트메일(support@keldi.co.kr)을 통해서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헬프데스크 문의 가능 내용*

      1. 이지캠퍼스

      2. HRD-LMS

      3. 콘텐츠랩스

      4. IDC·클라우드

 

 

   각 기술담당자들이 직접 문의내용을 확인하고 답변 해 드려 전보다 더 빠른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헬프데스크에 문의 히스토리가 기록되어 문의 내용들을 한번에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문의 접수 방법은 고객사 별로 개별 안내 메일(20년09월04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국이러닝개발원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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