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

[언론기사] 이지캠퍼스, 무점포 1인 창업의 새로운 대안 이러닝 통합 LMS 솔루션 개발
작성자 관리자 조회140회 댓글0건

이지캠퍼스, 무점포 1인 창업의 새로운 대안 이러닝 통합 LMS 솔루션 개발

 

유아부터 초,중등은 물론 노년 층에 이르기까지 교육의 층이 두터워짐에 따라 이러닝 시장도 함께 확대되고 있다.

이러닝 시장이 확대되면서 온라인교육 사업을 준비하고자하는 움직임도 많아졌다. 하지만 두터운 연령층의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퀄리티의 콘텐츠, 또는 콘텐츠 아이디어 등을 가지고있으면서도 이를 구체화시켜 사업으로 발전시키기에는 큰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사이트 설계, 구축부터 디자인, 콘텐츠 제작, 수급 등 높은 창업 초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교육사업의 초기비용은 LMS 제작 및 구축과 콘텐츠 수급이 가장 큰 비용을 차지한다.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LMS 기획, 설계 그리고 제작과정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준비하기 힘든 부분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이 모든 과정을 이지캠퍼스가 이러닝 사업 인프라와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을 통해 쉽고 빠르게 그리고 초기 비용 부담없이 온라인 교육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했다.

이지캠퍼스는 온라인 교육 사업의 기반이 되는 LMS 개발, 임대는 물론 맞춤 제작까지 진행하며 웹 호스팅, 디자인관리, 보안, 시험, 과제, 수료, 강의, 수강생관리 그리고 매출관리까지 이러닝 사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포함한다. 또한, 콘텐츠 스트리밍 서버(CDN) 용량 300GB, 웹서버 용량50GB를 제공하는데 비해 월 서비스 이용료가 타사 대비 절반 가량의 저렴한 금액으로 가성비를 높인 획기적인 LMS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지캠퍼스의 LMS나의 강의실을 이용하는 수강생 뿐만 아니라 학습관리시스템을 이용하는 관리자까지 모든 사용자가 이용하기 쉽도록 직관적인 UI/UX를 적용시켜 컴퓨터 사용이 미숙한 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해 유아, ,중등 교육과정은 물론 온라인 취미과정, 민간자격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분야에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단순 교육사이트를 넘어 클래스101, 탈잉, 유데미, 인프라와 같은 종합 동영상 강의 온라인 플랫폼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영역의 교육 사업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좀 더 자세한 견적 및 문의사항은 이지캠퍼스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보기 : [기사 바로가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으로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32 국립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테크노파크 1001,1002호(본사)
1003,1004호(기업부설연구소), 908,909호(교육장)

대표자 : 최지훈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장진영 사업자등록번호 : 120-87-51051 기업대표전화 : 02-451-6633

©2010 Korea E-Learning Development Institution. All rights reserved.